원룸서 키스방 운영한 20대 덜미 남해안신문


성매매 업소의 이같은 탈법 구직자 모집을 확인하기 위해 기자가 직접 면접에 응해 봤다. 익명을 요구하는 한 시민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남녀가 단순히 한 방에서 키스만 하는 것이 가능하냐"며 "경찰이 법적인 처벌이 불가능하다는 이유로 모른척 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유흥 관계자들은 차후 키스방이 2~3년간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키스방 이외에도 어떤식으로까지 발전할지, 또 키스방 전체 시장이 대딸방, 페티시 업소 등을 제치고 유흥업의 대세로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한 흐름이 아닐 수 없다.


전화번호 뒷번호로 신분을 확인한 뒤 작은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자 '실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20대 후반의 남자 종업원은 양치질과 면도를 함께 할 수 있는 세면실로 무작정 안내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지만,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환영합니다. 스스로에게 묻고 나서 생각해보니 나도 이미 알고 있는 단어였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는 동안 무수하게 접했던 단어, 그래서 나도 모르는 사이 내 안에 들어와 있었던 일종의 관념적인 단어였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A 씨는 “키스방에서 성교나 유사성행위를 원하는 손님이 있을 경우 (매니저가) 돈을 더 요구한다. 이러한 요구조건이 충족되면 뭐든 가능하다”고 말했다. 네온 불빛이 거리를 뒤덮은 시각, 키스방은 더 노골적인 본색을 드러냈다. 동래구의 한 업소를 방문하자 현장에서 매니저를 선택할 수 있었다. 5분 뒤 속옷 차림에 남성 와이셔츠만 입은 아찔한 의상의 B 씨가 들어왔다.


개와 오리들이 먹을 것 없다고 소리를 질러대도 너희들이 알아서 찾아먹든가 말든가 하는 뭐 그런 심사였다. 일 주일여를 그렇게 보내고 나니 비로소 뭔가가 보이기 시작했다. 어쩌면 나는 지금 엄살을 떨고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는 각성과 함께 누이의 얼굴이 떠올라왔다. 키스방의 이런 변태적 진화는 이미 예견된 일인지도 모르겠다.


내가 혹시 키스를 목적으로 서울행 버스를 탔던 것일까? 서울을 다녀온 지 만 이틀째 되던 날 벼락처럼 그런 의구심이 들었다. 어느 낯선 별세계에 떨어져서 한 석삼년 표류하다가 간신히 길을 찾아 돌아온 기분이었다. 겨우 하룻밤을 보냈을 뿐인데도 1년 아니 10년은 족히 잡혀 있다가 석방된 기분이기도 했다. 뉴시스는 앞서 지난달 성매매특별법 제정 6주년을 앞두고 서울 일대의 키스방들을 심층 취재해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일본인이 들어와 우리나라 여성들의 性을 이용해 돈을 번다는 자체가 마음에 걸린다는 설명이다.


김권영 여가부 청소년정책관은 “행정예고 기간 중 제시되는 의견들을 바탕으로 청소년 보호에 빈틈이 없도록 제도를 보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고시 일부개정안은 행정예고 이후 이해관계자의 의견수렴, 청소년보호위원회의 심의결정 등을 거쳐 확정된다. 사이트 회원들 중 그 누구도 절대로 특정인물/단체에 정신적,재산적 손해를 끼칠 의도는 없습니다. 키스방이 때려잡아야 할 퇴폐업소라기 보다는, 우리 사는 단면이 거기에 비쳐진달까, 그런 기분이 들었거든. B는 21살짜리 손님 받아본 적 있다고 하더구만.


아무리 구인광고라도 개인번호를 노출해 놓는 경우는 드뭅니다. 하지만 문제의 광고엔 휴대전화 번호가 버젓이 적혀 있습니다. 마무리는 자플(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로 하면 된다는 게 종업원의 설명이다.


이는 결국 관련 법 개정이 이뤄져야 근본적인 대책을 세울 수 있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서울시 특별사법경찰도 성매매를 암시하는 전단이나 폰팅 광고처럼 키스방 전단 배포행위도 처벌하겠다고 밝히고 있어, 키스방을 사실상 성매매 업소로 인식하고 있다. 더 큰 문제는, 해당 키스방에 일정 금액을 대금으로 지불한 뒤 6명의 여성종업원들과 유사성행위를 하다 적발된 수십여명의 이용 남성들도 같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점이다. 남성들이 이 곳을 드나들면 나름의 노하우도 생기고 수위에 대한 타협? 키스방 매니저 입장에서는 손님이 늘어나고 돈이 되면, 수위 경쟁이 심해질 수 밖에 없다. 키스방에서서 남성들은 매니저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무슨 대화를 하는지 엿볼 수 있다.

오피가이드 키스방 후기 서울 휴게텔 서울 휴게텔 키스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